언제 까지나 그것은 지구가 유일한 장소는 생명의 존재라고 알려져있다. 모든 생명체는 생명에 적합한 환경을 가득 메우고 있습니다. 그들은 분위기, lithosphere, 수계를 포함한 그것의 환경과 상호 작용합니다. 지구의 레이어와 생물권을 포함하여 환경과의 상호 작용에서 이루어지는 유기체의 생명에 대한 학습의 모든 개념. 생물권이 지구에 생명의 생물권의 변화의 영향에 대한 지식을 제공하기 위해 공부했습니다. 이 장에서는 또한 각각의 환경과 모든 살아있는 생물의 적응, 그리고 동식물에 피해에 영향을 미치는 생물권의 변화를 살펴본다합니다.

지리 인사이트

동식물의 분포

식물 지구에 동물상 분포가 다른 장소 한 장소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용을 NTT의에 Komodo, Rinca 및 Padar 섬의 섬에있는 유일한 존재하십시오. 배포 밀접도의 지질 학적 배경 역사를 가지고있는 지리적 조건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동식물뿐만 아니라 본토뿐 아니라 모두 담수와 해양 바다의 물에서도 배포.

알프레드의 Russel 왈라스 (1823-1913)

알프레드 Russel 월러스 진화, 자연, 인류학, 그리고 지리 과학자의 전문가되었습니다. 그는 1823년 1월 8일에 Gwent (Monmouthsire), 영국에서 태어난 영국인이다. 알프레드 Russel 왈라스 지리 동물의 "아버지이라 명명되었습니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동물의 확산에 대한 관측을했고 때문에 일부 분산 분야에서 그것을 나누어 별명을 찾았습니다. 그는 동쪽 인도네시아 bagia의 동물과 인도네시아의 서쪽 부분에 동물 사이에 차이를 발견해서 그가 인도네시아의 영토에있는 동물이있다는 것을 관찰했을 때, 그는 감동 mereasa. 한계의 차이가 마카사르 해협 롬복 해협에서 시작한다. 발명자의 이름에 따라 Wallacea의 따라서, 경계 라인이라고 라인 (Wallacea의 라인) "알프레드 Russel 왈라스."

생물권은 가장 위대한 생명 조직으로 간주 될 수있는이 지구상의 모든 생명과 환경과의 상호 작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 지구상의 모든 생물은 모두 육지 (lithosphere), 물 그의 삶의 각각의 장소 (수계), 그리고 공기 (분위기) 꼽힙니다. 는 바다의 바닥에 직선, 성난 분위기에 약 8km과 9km를 끌어 바랍니다. 높이 또는 연구 데이터를 기반으로하기 때문에 그것은 아직도 생명의 존재를 발견. Etymologically 용어 생물권 생명과 sphera 레이어를 의미 의미 두 단어, 즉 생물의 조합입니다. 생물권은 (면적) 일들이 동물, 식물 및 인간들이 생활에 의해 점령 레이어로라고하는 경우 그러므로 그것은 있지만, 정당화 될 수있는 인간은 사회적 존재로서 자신의 특이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인간은 많은이 계층에서 논의가 없습니다. 인간은 자신의 환경 antroposfer 전화를 살고 있습니다. 이것은 생물권 4.5 억 세 진행되고있다는 것으로 추산되고 있습니다.

서식지.

적합한 환경이 적합하지 않는 인간 (동식물)의 생존을 위해 서식지로라고합니다. 서식지가 모든 생명체에 영향을 미칠 수 있고 여러 가지 방법으로 상호 작용합니다. 사바나 지역의 기존 공장은 초식 동물의 그룹에 대한 식량이 될 수처럼. 식물의 종류와 서식지의 숫자에 퍼지는 금액과 이들의 서식지에서 살 수있는 동물의 종류에 영향을 미칩니다. 반대로 어떤 식물은 동물의 존재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같은 곤충은 다른 하나의 꽃에서 꽃가루를 수행하도록 요구 꽃 식물의 위의 유형에 표시됩니다.

서식지가 서식지의 토지와 물 서식처 두 종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물 서식지는 담수와 해수 (해양)의 서식지로 나뉘어있​​는 동안 지상파 서식지가 시스템에 공부가 될 수 bioma 전화 했어. 지구 표면의 70 %는 바닷물로 덮여 있습니다, 바다는 지구에서 가장 큰 서식지로 간주 할 수 있습니다.

생물권 역학

0 comments:

Post a Comment

 
Top